[아이뉴스24 곽영래 기자] 홍정도 중앙그룹 부회장이 23일 오후 서울 서초구 서울회생법원에서 열린 중앙홀딩스 회생 대표자 심문을 마치고 법원을 나서고 있다.
홍정도 중앙그룹 부회장이 23일 오후 서울 서초구 서울회생법원에서 열린 중앙홀딩스 회생 대표자 심문을 마치고 법원을 나서고 있다. [사진=곽영래 기자]홍정도 중앙그룹 부회장이 23일 오후 서울 서초구 서울회생법원에서 열린 중앙홀딩스 회생 대표자 심문을 마치고 법원을 나서고 있다. [사진=곽영래 기자]홍정도 중앙그룹 부회장이 23일 오후 서울 서초구 서울회생법원에서 열린 중앙홀딩스 회생 대표자 심문을 마치고 법원을 나서고 있다. [사진=곽영래 기자]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